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은행 디지털 OTP 비대면 발급 방법

by ONL 2022. 3. 6.
반응형

종종 큰 금액을 이체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번 은행에 가서 이체하기 번거로워 한도 내에 있는 경우 디지털 OTP를 이용해 바로 이체하는데요. 우리은행 디지털 OTP 비대면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OTP 기기변경 시 옮기는 방법, OTP 분실, 기존 기기 초기화 대처방법 백업

 

구글 OTP 기기변경 시 옮기는 방법, OTP 분실, 기존 기기 초기화 대처방법 백업

구글 OTP 기기변경 시 옮기는 방법, OTP 분실, 기존 기기 초기화 대처방법 요즘 게임이나 가상화폐 등 계좌를 위해 OTP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저 또한 구글 OT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로그

hello-onl.tistory.com

 

우리은행 디지털 OTP 비대면 발급방법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방법

우리은행 어플을 이용한 디지털 OTP 비대면 발급방법입니다.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방법1

1. 우리은행 어플에 접속합니다. 오른쪽 아래 보면 전체 버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전체 버튼을 누르면 조회, 이체/출금, 자산관리, 인증/보안, 고객센터 등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인증/보안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인증 보안 버튼을 누르면 공동 인증서 가져오기, 공동 인증서 내보내기, 보안카드/OTP, 디지털 OTP 등이 있고, 디지털 OTP를 클릭합니다.

 

4. 디지털 OTP를 클릭하면 발급/제발금, 인증번호 생성, 간편 재등록, 비밀번호 재등록, 비밀번호 변경, 등록 해지 등이 나오는데요. 발급/재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방법2

5. 발급/재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디지털 OTP 발급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디지털 OTP 발급 방법 중 비대면 발급, 영업점 발급이 있습니다. 비대면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로그아웃 후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여 로그아웃 했습니다.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방법3

 

8. 다시 발급/재발급으로 오면 휴대폰 본인확인이 필요하다며 필수 항목 전체 동의를 하고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9. 본인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및 인증을 실시합니다.

 

10. 인증 하면 미리 준비할 사항으로 신분증, 당행/타행 계좌, 이용시간 확인 내역이 나오며 내용 확인 후 [확인했습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방법4

11. 신분증 촬영으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촬영합니다. 이때 기울여 촬영하면 빛의 반사를 최소화할 수 있고, 약 15도 정도 기울기를 추천합니다.

 

12. 계좌인증으로 계좌 선택합니다.

 

13. 계좌 선택 후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계좌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방법5

 

14. 인증 절차가 제대로 진행 되었다면, 비대면 발급으로 현재 보안매체와 현재 이체 한도를 볼 수 있고, 내역 확인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5. 디지털 OTP 서비스 이용약관 전체 동의를 클릭합니다.

 

16. 이체 한도를 확인합니다. 기존 이체 한도는 1회 1억 원, 1일 5억 원 까지 이체가 가능합니다. 가능한 최대한도로 맞춰 놓는 게 좋습니다.

 

우리은행 디지털 OTP 발급방법6

17. 이체 한도를 확인하고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디지털 OTP 발급이 완료됩니다.

 

우리은행 디지털 OTP 비대면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톡 선물 환불 방법, 상대방에게 알림

 

카카오톡 선물 환불 방법, 상대방에게 알림

요즘같이 대면으로 만나기 어려운 시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서 선물을 주고받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선물은 내가 원하는 걸 받을 수도 있지만 어쩔수 없이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hello-onl.tistory.com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정부24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과 PDF, JPG 저장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정부24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과 PDF, JPG 저장

전자 가족관계 등록시스템 가족관계 증명서 요즘 이슈가 되었던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등 여러 가지 정책 참여나 업무에 가족관계 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혼인 신고, 여권발급이나

hello-onl.tistory.com


블로거에게 좋아요댓글은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작성된 글이 큰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